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임실 귀농귀촌지원센터에서는

귀농귀촌 정보제공 및, 체험학교 운영, 실질적인 귀농귀촌 현장실습, 정착금 보조 및 지원사업 등 행복한 귀농귀촌을 설계 해드립니다.

포토갤러리

임실 귀농귀촌지원센터에서는
행복한 귀농귀촌을 설계 해드립니다.

2018 도시민 교육 및 상담 2차
관리자 | 2018-07-16 16:15:21

지난 7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"전라북도 귀농귀촌지원센터"에서 임실군이 진행하는 도시민 교육 및 상담 2차가 열렸습니다. 


도시민 교육 및 상담은 전라북도에서 서울 방배동에 상설 사무실과 교육장을 마련하여 전라북도의 모든 시 군이 돌아가면서 서울 시민을 상대로 귀농귀촌을 홍보하고 상담을 진행하는 행사입니다. (3월부터 11월까지 매주 월~화, 목~금 진행)


사전에 신청을 받아서 진행하는걸 원칙으로 하지만, 당일 방문하여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해 드리니 부담없이 방문하시면 되십니다. 


오전과 오후로 나누어, 오전에는 9시부터 12시까지 상담을 진행합니다. 1대1로 귀농귀촌에 관한 심도 있는 질답을 선배 귀농귀촌인과 나누실 수 있습니다. 

image

image


오후에는 14시부터 15시까지 임실군의 귀농귀촌인 지원정책 소개, 선배 귀농귀촌인의 체험담, 귀농귀촌 팁, 주의점 및 귀농귀촌 마음가짐 등에 관한 교육이 진행됩니다. 

image

image


상담만 받아도 되고, 교육만 받아도 됩니다. 바쁜일이 없다면 둘 다 받으시는 걸 추전하고요. 이틀 중 하루만 받아도 되지만 역시나 이틀 모두 받으시는 걸 추천합니다. 오후 순서인 "교육"에 한해서 교육 이수 시간을 3시간 부여해 드립니다.(이틀 교육 받으면 6시간)


참고로 임실군의 도시민 교육 및 상담 3차는 10월 1일~2일에 또 있습니다. 

멀리 임실군까지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임실군에 대해서 꽤 많은 것을 아실 수 있는 실속있는 기회이니 임실군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. 


"도시민 교육 및 상담" 일정 확인 및 신청은 여기에서!